본문 바로가기
日省錄

[고운식당]대구 중구 데이트 맛집

by 카리R 2021. 1. 17.

 오늘 소개할 맛집은 고운식당이에요 ~

 강선생의 별점은 ★★.5 입니다. 

 5개 만점이구요! ㅎㅎ

 맛

 거리

 분위기

 가격

 친절도

 고운식당: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445길 44-19 1층 고운식당.

 낮에는 식당, 저녁에는 이자카야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저녁에도 한번 가서 사케한번 땡기고 싶네용

 오랜만에 외식을 해서 포식했습니다 ㅎㅎ

 고운식당 이라는 이름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하는데요 ㅎㅎ

 사장님의 와이프 분의 성함이 고운이라고 합니다. 

 고운 이라는 단어는 일본어로 행운?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기도 하구요 

 ㅜㅜ 너무 멋지다 사장님 ㅎㅎ

 와이프분에 대한 사랑이 느껴짐

 가격대는 뭐 다른 음식점에 비해 특히 비싸지도 않고, 적당한 것 같아요.

 저희는 특 치츠돈카츠와 명란 오일파스타를 시켰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렇구요. 테이블은 약 6개 정도 되는 것같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해서 좋았고, 음식의 맛은 그럭저럭 좋았습니다.

 특 치츠돈가츠의 경우 그냥 여타 돈까스와 비슷했던 것 같아요 ㅎㅎ

 제 입맛에는 명란 오일파스타 정말 맛있었는데 약간 매운맛이 돌았어요.

 평소 매운맛의 음식을 좀 찾는 편이거든요.

 아무튼 오늘 정말 즐거웠습니다.

 한번 찾아가보시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