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省錄

[코로나19]선별진료소 검사(비용, 검사결과 시간, 워킹스루)

by 카리R 2021. 1. 11.

 오늘 코로나 검사를 받았어요.ㅎㅎ

 미리미리 받았어야 했는데, 요세 신경쓸 겨를이 없었네유... ㅠㅠ

W병원위치: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632

 검사 비용은 총 9,000원 정도였고, 병원마다 다르나 이 병원이 가장 저렴하고 했어요.

 w병원 주소는 바로 이곳입니다.

https://w-hospital.co.kr/front/

 

 

W병원 예쁜 손·편한 발·튼튼한 관절

평일09:00 ~ 18:00 토/공휴일09:00 ~ 13:00 일요일휴진

w-hospital.co.kr

 총 검사는 약 30분 정도 걸렸다. 실제로 검사하는건 1분 정도 걸렸을까 ?

 접수하고, 전화하고, 수납하고 하는 시간과 대기시간이 가장 많이 걸렸어요.

 전화하는 과정이 좀 신기했는데, 왜 따로 전화를 해서 설문을 했을까?

 간단한 질문이라 그냥 접수대에서 했어도 충분히 됐을것 같은데 ㅎㅎ

 바보는 모르는 뭔가 중요한 이유가 있겠지!!

 아무튼 교회다니는지 지인중에 아픈사람있는지 등등을 물어봤어요 ㅎㅎ

 

  이렇게 창문에 구멍을 뚫어 놓고, 의사분이 접수자들과 완전히 격리된 상태에서 검사를 진행한다.

  무엇보다 의사들이 부족한 실정에 이렇게 혹시나 모를일에 대비하는 건 정말 좋은 것 같다.

  면봉 2개로 1개는 입에, 1개는 코 깊숙히 집어 넣는데 많이 아프진 않지만,

  기분이 좀 ㅋㅋㅋ 안좋다 ㅋㅋㅋ

 

 검사결과는 위험한 사람의 경우 3시간인가 ? 걸린다고 했고, 우리같이 해외나간적없고 특이사항 없는 사람들은 하루가 걸린다고 한다. 

  제발 음성이 나와야 할텐데,,,, ㅠㅠ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후유증이 남는다는 이야기를 어디선가 들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잠잠해지는 그낭까지  대한민국 국민 화이팅!!


 음성 판정 받았네요 !! 다행이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