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구_캠린이]가창농원 글램핑& 오토캠핑장(캠핑장 추천, 준비물, 불쇼 방지법)

by 카리R 2021. 6. 3.

 요세 캠핑이 유행인 것 같아요. 저빼고 다 갔다왔더라구요. TV 프로그램을 통해 글램핑이나 차박을 즐기는 연애인이 나오면서 인기가 급물살을 탄것 같은데, 저도 한번 휩쓸려 보았습니다.
 캠핑이 처음이라 모든것이 서툴지만, 글램핑은 난이도가 낮다고 하여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사람이 덜 준비되엇나봅니다. 모든것이 좋았지만, 저녁식사에서 에러가 있었습니다. 고기를 왕창 다 태웠네요. 퐈이아~ .. ㅎㅎ 혼나도 싸다... 고기도 못굽다니... 아니 원래 고기는 그냥 불에 올리기만 하면 되는것 아니었나요?? 해동은요??? 한 3시간만 하면되는것 아니엇나요?? ㅎㅎ

처음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문제를 알았으면 해결방안이 있는법!! 다음에 또 한번 갈 생각이 있으니 보완하면 될겁니다. ㅎㅎ 아무튼 캠핑을 하면서 글램핑 기본 정보라든지, 준비물, 그리고 고기굽는 방법까지 여러가지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ㅎㅎ

캠린이들 정보많이 가져가세요~^^

  요세 나날이 정말 행복합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서 과분한 행복을 누리고 있는것 같아요. 버킷리스트로 생각했던 것들을 물어보며 하나하나 하자고 하는데, 이런 사람이 어디에 있을까요. 너무 고마울 따름이고 그사람에게 더 잘해야겠습니다. 고마워

 

①가창농원 글램핑&오토캠핑장(몽리 글램핑, 캠핑장)

 먼저, 글램핑 장소를 정해야 겠죠. 대구에서 1시간 거리에 이용할 수 있는 글램핑 장소는 크게 3가지 인것 같아요.

  1. 팔공산 글램핑
  2. 달서 별빛캠프
  3. 가창농원 글램핑


위에 나열한 3가지 중에서 저는 가창농원 글램핑을 선택했는데요. 그 이유는 평판이 좋았고, 거리도 나름 가까우며, 무엇보다 가장 최근에 만들어져 깔끔할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실제로 엄청 깔끔해요. 아래 사진 참고)

가창농원 이용 TIP
1.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접근할 수 있다. -> 듣기로는 정류장까지 픽업을 와주시는 걸로 알고 있음.(미리 말은 해야할 듯)
2. 홈플러스에서 인터넷 주문을 하면 캠핑장까지 배송이 가능
3. 텐트 바로 옆에 주차가능 -> 제가 방문했을 땐 그랬음. 문의하는 것이 정확함

 

 

 달서별빛캠핑장은 가장 도심지에 있어서 가장 먼저 고려한 곳인대 예약이 워낙 힘들어서요.... 예약 오픈이 되면 몇분 되지않아 마감되어 버립니다... 콘서트 티켓 같은거 예매하는 것에 자신감이 있는 분이라면 도전해보세요. ㅎㅎ

 

 

 

달서별빛캠프 캠핑장

자연과 하나 되는 생활 최고의 쉼터 달서별빛캠프 캠핑장

www.dalseocamp.kr

 


 예약은 쉽습니다. 하지만, 미리 일정을 정하시고 예약을 빨리 하는것을 추천드려요. 위 사진처럼 한달전에 네이버 예약을 이용했습니다. 월요일 연차를 내고 일요일 월요일 예약했는데도 도착해보니 모든 글램핑 텐트와 사이트가 가득 차있었습니다. 저는 글램핑 + 숯에 160,000원을 지불했습니다. 숯이 20,000원입니다. 추가로 불멍도 지원이 되는데, 똑같이 20,000입니다.

  숯가마를 이용해보고 싶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이용하지 못 한다고해요... 아쉽습니다 ㅠㅠ

 

②캠핑장•외부

3번 글램핑 텐트를 배정 받앗는데요. 내부는 엄청 넓고 깨끗했어요. 신식이라 확실히 다르네요.

욕실

▲화장실에는 샴푸, 컨디셔너, 치약, 바디워시, 수건 3개가 배치 되어있어요. 따로 챙겨야하는 준비물이 확 줄엇습니다. 세면도구와 칫솔만 챙기면 될것 같습니다.

 

침실

  • 침실에는 큰 침대하나 작은 침대하나가 배치되어있어요. 매트리스에는 전기장판이 있어서 밤에 따뜻했습니다.
  • 그리고 침대 옆 작은 선반에눈 에프킬라가 있더라고요. 사장님 센스 ㅠㅠ 자기전에 텐트 문닫아놓고 에프킬라 살포 후 들어가면 밀폐가 꽤 잘되서 벌레에 시달릴일 없었습니다.
  • 작은 옷걸이가 있어요. 옷걸이는 4개
  • 벽걸이 에어컨이 있지만, 아직 켤날씨가 아니기에 그냥 둿습니다.

 

부엌(싱크대 안 물품,,, 없는거 빼고 다있음)

 

  • 부엌에는 인덕션이 있어요.
  • 분리수거 박스가 있어요. 어차피 설명 들으실거지만, 다음날 수고를 덜기위해 분리수거 꼭꼭 합시다 ㅎㅎ
  • 구성품은 사진은 참고하시고, 특이한 점은 와인 따개가 잇어요!! 저희도 와인을 사갔더랫죠

 

거실 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거실

  • 커피포트
  • 냉장고
  • 전자레인지
  • 전기밥솥

 

+고기굽는 방법

 고기굽는 것은 기술입니다. 해동은 하루전에 미리 해두세요. 고기를 굽는데 불이 너무 세거나 기름때문에 불쇼가 일어난다면 바람구멍을 조절하세요.
관련 동영상 참조

 참고로 화로의 모양은 이렇습니다. 화로에 따라서 사용법도 다를텐데 아직 이 화로에 대한 정보가 인터넷엔 많이 없는듯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