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a~z 언박싱]갤럭시 워치3 싸게사는법/스트랩 추천/45mm vs 41mm/엑티브 2 비교

by 카리R 2021. 3. 17.

 얼마전 워치 3를 구매했습니다. 갤럭시 워치3 45mm 미스틱 블랙 제품이구요. 워치3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더불어 버즈 라이브도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워치3 언박싱, 구성품, 스트랩 종류 등등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워치3 싸게 사는 법/버즈 라이브 싸게 사는 법

 

 워치 3를 싸게 사는 법은 50% 할인 쿠폰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저도 이 방법으로 구매했구요. 워치3의 경우 3만원 내외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원가 대비 20만원정도 싸게 살수 있습니다. '당근마켓'과 '중고나라' 어플로 검색해보면 알겠지만, 아직 많은 양이 있어요. 하지만 중고거래이니 만큼 거래에 주의하셔야 합니다.(저는 책임 못져요 !!!) 이 쿠폰은 갤럭시 21을 구매하는 사람이 받는 것같아요. 그렇지만, 그 이전에 이미 버즈 라이브를 가지고 있거나, 워치를 이미 구매한 사람은 쿠폰이 필요없게 되는거죠.!!! 그래서 시장에 이렇게 싼가격에 나온것입니다. 또한, 거래 과정중에 집 주소를 상대방에게 알려줘야해요. 쿠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의 어플리케이션으로만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이런 과정이 불안하면 거래는 못하겟죠 .... 전 회사동료에게 구입하여 안전하게...

 

워치 3 언박싱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배송주문을 넣고 일주일도 안되서 물건이 도착했어요. 45mm 미스틱블랙으로요. 

 미스틱 블랙 vs 미스틱 실버

 가격대가 만만치 않아, 어떤걸 구매해야할지 많이 고민되실겁니다.

 저는 간단히 이렇게 결론내고 싶어요. 생활습관이 운동량이 많고, 운동을 좋아한다 또는 스포티한걸 좋아한다 하면 미스틱 블랙 아니면 미스틱 실버를 구매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포장용기에 꼼꼼히 포장되어 왓네요. 언제나 느끼지만 언박싱은 정말 설렙니다.

 구성품은 충전기, 사용설명서, 워치3 본체 요렇게 총 3개로 심플합니다.

 

스트랩 종류/추천

 기본적으로 워치의 스트랩은 5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가죽, 고무, 천, 매쉬, 매탈 스트랩입니다. 워치3를 처음 사면 가죽스트랩이 옵니다. 저같은 경우 운동을 많이 하기 때문에 땀이 가죽으로 스며들면 냄새가 많이 나요. 고무스트랩의 경우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구매하셔야 해요. 고무라고 해서 디자인이 촌스럽지 않아요. 수용하는 사람들도 요즘 워치를 많이 착용한다고 하네요?. 천은 좀 패션으로 하는 느낌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매쉬스트랩이 가장 케주얼하고 좋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매탈은 너무 아저씨같다고 해야할까.... 손이 안가더라고요.

여자친구의 센스있는 선물 ㅠㅠ 고마워

 제일 위에서 부터 고무, 고무, 천, 매쉬 입니다. Double D 라는 회사의 제품인것 같네요. 다른 건몰라도 매쉬 스트랩은 오래 착용해보니 뭐 내구성 튼튼하고 좋았습니다. 

  첫 구매후 장착되어 있는 가죽 스트랩입니다. 요거 고대로 끼고 다녀도 상관없을 정도로 품질이 좋아 보입니다.

 이걸 정확히 무슨 재질이라고 하나요 .... 저는 천재질의 스트랩 이라고 하겠습니다.

 검정색 고무 스트랩입니다. 똑딱이도 정말 편해요. 운동하라고 정말 가벼운 소재로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면서 정말 편합니다. 운동하면서 시계가 그렇게 무겁다는 생각도 안들었습니다.

 회색 고무 스트랩입니다. 

  검정색 매쉬 스트랩입니다. 제가 제일 애용하는 스트랩입니다. 캐쥬얼로 하고다니기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