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KIA]기아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K5 하이브리드)

by 카리R 2022. 8. 7.

 저는 휴대폰 내비게이션 보다는 자동차 자체 네비게이션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휴대폰으로는 영상 등 다른 활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자동차 SD카드를 수동 업데이트하는 번거로움을 매번 하고있는데, 나중에는 무선으로 자동 업데이트 되는 날이 오리라 생각합니다. 자 ~ 그럼 KIA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시작하겠습니다.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준비물"

 1. SD카드 리더기

  -> 저는 다이소에서 3,000원에 구매했습니다.

 

 

 

 

1. 검색엔진에서 "기아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검색하기

 

 처음엔 네비게이션 자체에서 하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기아차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업데이트를 할수 있어요.

 

2.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찾기"

 홈페이지 위쪽에 "차량관리"에 마우스 카서를 두면 왼쪽 밑에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3.  사진을 보고 따라오세요.

 

 4. Navigation Updater를 설치 및 설정하기

 내비게이션 업데이터를 설치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이곳에서 기아차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

 구입하신 자동차와 내비게이션에 맞게 옵션을 설정합니다.

 

 

5. SD카드 리더기에 SD카드를 삽입후 설치하기

 먼저 저장위치를 지정해주세요. 저는 SD카드 저장위치가 E:드라이브네요. 설치하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SD카드를 들고 다시 자동차로 갑니다.

 

 6. 자동차에 SD카드 삽입후 업데이트 진행하기.

 업데이트 진행에 시간이 꽤 많이 소요됩니다. 그리고 업데이트하면서 재부팅이 많이 되니 당황하지마세요.!! 끝입니다. ㅎㅎ 모르는 부분이 생기면 댓글은 환영입니다. 모두 업데이트에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차]대구 두류역 인근 주차가능한 카페 추천  (0) 2022.08.08

댓글